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바코드 검색 메뉴가 사라진 이유가 뭔가요?2024-06-01 14:46:27
작성자

일부 시설에서 민원을 제기 하셔서 전체 노출 되지 않도록 

메뉴 정책을 변경하였습니다. 

 

해당 메뉴가 필요한 시설은

별도 요청 글 올려 주시면... 반영해 드리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