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샘톡앱 에러 복구 및 정상 서비스 안내2024-09-06 12:27:29
작성자

서비스 장애 및 주요 내용 긴급 공지샘톡밴드를 통해 제공됩니다. 꼭!! 가입해 주세요.
https://band.us/@samtalk
----------------------------------------------------------------------------

 

샘톡앱 에러 복구 및 정상 서비스 안내

 

9/6 오후 17시 즈음 부터 샘톡앱 용 서버에 장애가 확인되어

복구 완료 및 정상 서비스 중입니다. 

 

샘톡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최근 바코드모니터도 업그레이드 되었고

샘톡앱도 업데이트를 위한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이 빨리 마무리 되어

서비스가 안정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