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학부모께서 알림이 안뜬다고 해요2025-02-14 15:47:11
작성자

우선, 샘톡앱을 재설치 하고 샘톡앱을 실행해 보시도록 안내를 드려주시구요...

알림 수신이 안되는 학부모 전번 및 휴대폰 모델명 그리고 언제부터 수신이 안되고 있는지를

기재해 주시면... 체크 해 보겠습니다. 

 

p.s.

도토리 라는 시설명을 사용하는 시설이 여러곳 있습니다. 

구체적인 지명과 글작성자명도 기재 부탁 합니다. 

댓글 [0]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