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샘톡로그인이안되고바코드인식이안되요2025-03-10 18:15:44
작성자

최근 들어 샘톡 서비스 반응 속도가 많이 늦어졌다고 들었습니다. 

아까 문의글 주셨을 때도... 서버가 다운된건 아니었는데... 굉장히 속도가 늦어진것이 확인되어

재부팅 하였습니다. 

 

답변이 늦어진 점과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ㅜㅜ

댓글 [0]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