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오후에 통화 후 에러원인 파악하였고, 야간에 업데이트 반영하였습니다.2025-03-11 17:07:28
작성자

지난번 샘톡앱 3.0 개발하면서.. 실수가 있었던 것이 확인되었습니다만...

학부모용 화면에서만 일부 컨텐츠가 노출되지 않는 상황이라

여러가지 상황 테스트가 이루어지지 못했던 잘못이 있었습니다. 

 

해당 학부모에게 정상적으로 컨텐츠가 노출되도록 개선 반영되었습니다.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댓글 [0]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