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샘톡 서비스 복구되어 정상 서비스 중입니다. 2025-03-13 17:09:40
작성자

서비스 장애 및 주요 내용 긴급 공지샘톡밴드를 통해 제공됩니다. 꼭!! 가입해 주세요.
https://band.us/@samtalk
----------------------------------------------------------------------------

 

샘톡 서비스 복구되어 정상 서비스 중입니다. 

 

금주 들어 샘톡서비스 지연현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하였습니다.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없어... 해결책을 찾지 못하고 있었습니다만...

조금전... 장비 노후화가 원인인 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

 

그동안은 이상이 없었으나... 반복적인 상황이 발생한 만큼

서버 관리를 좀더 치밀하게 하여

동일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p.s.

오늘도 상황 발생시, 샘톡 밴드에 제일 먼저 공지드렸습니다.

샘톡 밴드 가입 꼭!!! 부탁 드립니다. 

https://band.us/@samtalk

댓글 [0]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